경기도일자리재단,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창업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창업과정 교육생 모집
  • 서희현 뉴스리포터
  • 승인 2019.09.1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쇼핑몰 희망 여성 창업자·기 창업자 대상 10월 4일까지 접수
쇼핑몰 구축, 해외 오픈마켓 등 무역실무 총 40시간 교육, 20명 선발
10월 4일까지 꿈날개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경기도 일자리재단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원하는 창업자들을 위한 교육과정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홈페이지 캡쳐.

[리크루트타임스 서희현 뉴스리포터]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창업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9월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여성 창업자·기 창업자(사업자등록 후 6개월 이내)를 대상으로 쇼핑몰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들을 전수하는데 목적을 지니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꿈날개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10월 4일까지 작성 후 업로드하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서류·면접 심사를 통해 20명의 교육생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교육생은 10월 14일부터 25일까지 총 40시간의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교육은 창업역량 강화교육으로 ▲사업계획서 작성▲시장조사▲BM구축 등 진행할 예정이며 실제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데 있어 필요한 실무교육인 ▲온라인쇼핑몰 구축▲해외 오픈마켓▲무역실무▲크라우드 펀딩 등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능력개발본부 여성새일1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20명은 위의 일정대로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일정 및 교육 주제. 자료제공 경기도 일자리재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