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11개 우수기업과 하반기 연합채용 실시
상태바
IBK투자증권, 11개 우수기업과 하반기 연합채용 실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1.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중소기업 공조로 우수 일자리 창출
접수 마감은 10일까지.. 신입 및 경력 120여명 선발 예정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IBK투자증권은 11월 1일부터 11개 우수 기업과 함께하는 신입·경력사원 연합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된다. 

이번 연합공채는 중소·중견기업 위상 강화를 통한 청년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기업은 IBK베스트챔피언 우수 인증기업 및 코스닥·코넥스 상장기업으로 가비아, 경방신약, 메디헬프라인, 쉬프트정보통신, 씨이랩, 이니스트, 인산가, 자비스, 테토스, 한울생약, 휴온스그룹 등 총 11개사다.

IBK투자증권과 참여 기업은 이번 공채를 통해 신입·경력사원 약 12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10일까지이며 채용포털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서에 사진·학력·출신지 등을 표시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이다. 연합공채에 참여하는 우수기업의 경우 각 회사의 채용전형 방법에 따르기로 했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11월 1일부터 10일까지다.

연합공채로 선발된 100여명의 신입사원은 신청기업에 한해 약 1주간 합동 입문교육을 받는다. 입사 후에는 인재개발부의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각 기업별로 필요한 직무교육을 일정기간 지원한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은 “IBK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이번 연합공채를 통해 청년 인재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우수기업에는 유능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