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청년취업아카데미 운영기관 모집..12월 12일까지
상태바
2020년도 청년취업아카데미 운영기관 모집..12월 12일까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11.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원)졸업(예정)자 대상 취업역량향상 프로그램인 청년취업아카데미 사업의 운영기관 모집
20일, 사업설명회를 열고 사업개요, 참여혜택, 심사기준, 변경 및 유의사항 등 소개
자료제공 산업인력공단
자료제공 산업인력공단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이달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2020년 청년취업아카데미 운영기관’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기업, 사업주단체, 대학, 민간우수훈련기관으로 사업 참여를 희망할 경우, 24개 공단 지부.지사에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 관련서류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기한 내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류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한국산업인력공단 누리집(www. hrdkorea.or.kr) 또는 청년취업아카데미 누리집(www.myjobacademy. 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공단은 오는 20일 지밸리컨벤션(서울 구로)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참여 희망기관들을 대상으로 사업개요, 참여혜택, 심사기준, 변경 및 유의사항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공단은 청년취업아카데미의 취업률을 높이고 교육과정을 내실화하기 위해 교육대상 확대와 운영기관 혜택을 강화한다.

기존 대학 졸업 또는 예정자에서 대학원생까지 교육 대상을 확대하고 운영기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될 경우, 교육과정을 3년간 보장해 안정적 운영을 돕는다.

공단 김동만 이사장은 “교육과정 내실화와 양질의 취업처 발굴로 연수생들의 취업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