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SK그룹, '동반성장' 협력사 채용박람회 개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1.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서울, 29일 울산에서 각각 개최
사전면접예약 시스템 도입, 실제채용 이끈다
홈페이지 캡쳐
SK가 동반성장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홈페이지 캡쳐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SK가 우수 협력사와 구직자를 연결하는 동반성장 채용박람회를 서울과 울산에서 각각 개최한다. 현장 채용뿐 아니라 구직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SK는 오는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와 29일 울산 문수월드컵 컨벤션센터에서 각각 동반성장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지역 채용박람회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관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는 SK이노베이션, SK텔레콤, SK하이닉스 등 SK 주요 관계사들이 추천하는 우수협력사와 사회적기업 66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채용부문은 정보통신(IT), 연구개발(R&D), 기술, 생산·품질, 홍보·마케팅, 영업 및 경영지원 등으로, 신입과 경력직을 채용할 계획이다.

SK는 참가자들의 면접기회를 확대해 실제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전면접예약 시스템을 운영한다. 구직자들은 홈페이지 사전등록시 면접 예약과 인적성 검사를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기업의 기업문화, 복지체계 등 평소 구직자들이 궁금해 하는 세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기업별 인사담당자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면접까지 진행한다. 또 구직자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취업전략 세미나, 인공지능(AI)를 활용한 자기소개서 컨설팅, 가상현실(VR)을 통한 모의면접 체험, 면접복장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서울에 이어 울산에서는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수월드컵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SK 관계사들의 울산지역 우수 협력사 24개사가 참여한다.

채용상담 부스가 운영되며 직업심리상담, 취업특강 등 관련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개막식 직후 협력사 CEO 간담회를 열어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