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비 두 배로 지급… 수능 본 수험생 대상 알바비 지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알바천국, 알바비 두 배로 지급… 수능 본 수험생 대상 알바비 지원 이벤트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11.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알바비가 지원...12월 8일까지 진행

알바천국이 수능을 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로 지급하는 알린이 천국 이벤트를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알바천국이 인생 첫 알바를 구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이 수능을 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로 지급하는 ‘알린이 천국’ 이벤트를 11월 14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대상은 알바천국을 통해 인생 첫 아르바이트(이하 알바)를 구하는 고3 수험생이며 총 100명을 추첨하여 선정한다.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알바비가 지원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먼저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 ‘알린이 천국’에 접속한 다음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후 첫 알바를 찾고, 한 달간 근무를 완료하면 응모된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알바천국 ‘알린이 천국’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출근 도장을 매일 눌러 찍고 SMS와 이메일 수신 동의 및 앱 푸시 알림을 켜두면 된다.

또한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맞춤 알바를 최대 3개 설정하거나 다양한 공고를 조회 및 지원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12월 13일 발표된다.

알바천국은 수능 후 처음 아르바이트에 나서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용돈 및 목돈 마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알린이 천국’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앱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