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기업영업팀∙HR1팀∙채용솔루션팀’ 직원 채용
상태바
커리어넷, ‘기업영업팀∙HR1팀∙채용솔루션팀’ 직원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11.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직종은 온라인 광고영업직, 행정담당, ASP 웹 프로그래머와 채용 대행직
커리어 홈페이지
커리어 홈페이지

[리크루트타임스 이효상 기자]종합 HR 서비스 기업 커리어넷이 신입 및 경력직 수시 채용에 나섰다.

커리어넷은 최근 기업영업팀, HR1팀, 채용솔루션팀 모집공고를 내고 신규 직원 채용 중이라고 밝혔다.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자세한 사항은 부서별 모집 요강을 확인해야 한다.

기업영업팀은 온라인 광고영업직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기업 인사팀 대상 온라인 채용광고 상품 영업과 채용 컨설팅이다. 대기업, 중견기업, 히든챔피언 등 기업회원 DB를 제공하며 온라인 영업, TM 및 콜 상담 경험자를 우대한다.

HR1팀은 행정 담당자를 모집한다. 총무 및 일반 사무 업무 수행을 위해 컴퓨터 활용 능력이 필수 요구된다. 신입만 채용하며 직업상담사 2급 또는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 시 3개월간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공공기관∙대기업 채용 대행을 수행하는 채용솔루션팀은 ASP 웹 프로그래머와 채용 대행직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채용 시스템 구축과 채용 대행(공고, 서류접수, 필기시험, 면접) 실무다. 인원 제한 없이 모든 지원자를 적극 검토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11월 30일(토)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커리어넷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커리어넷은 채용절차법을 준수한다. 이에 따라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에 구직자의 신체조건, 출신 지역, 혼인 여부, 재산 정보 등은 반드시 제외하여 제출해야 한다.

커리어넷은 기업과 인재를 잇는 교두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주자로 지난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 명, 기업회원 42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