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제주 5개대학, 3100명 일자리 창출 맞손
상태바
롯데관광개발-제주 5개대학, 3100명 일자리 창출 맞손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2.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제주관광대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12월 중 2700명 규모의 공개채용 개시도 밝혀
롯데관광개발이 제주에 건축 중인 드림타워. 이번 채용의 상당수가 드림타워 관련 업무를 도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 캡쳐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지난주 한국폴리텍대학 제주캠퍼스와 제주관광대와 '우수인력 양성 및 상호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3100명 일자리 창출을 위한 도내 5개 대학과의 업무협약을 모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과 두 대학은 ▲인턴십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및 홍보 ▲기타 상호 협의에 따른 사항 등에서 적극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앞서 지난 10월 11일 제주대학교를 시작으로 26일에는 제주국제대, 지난달 13일에는 제주한라대와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달 270명 규모의 관리자급 경력직 모집에 나선 데 이어 이달 중으로 2700명에 이르는 신입 사원 및 주임급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설 예정이다.

김진희 롯데관광개발 인사총괄 상무는 “제주 도민의 우선 채용을 위해서는 인재양성과정부터 적극적인 협력이 필수적”이라면서 “맞춤형 교과과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인턴십 제도를 최대한 활용하는 등 실질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가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