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청년을 위한 'SK 뉴스쿨' 무료 참여자 모집
상태바
20대 청년을 위한 'SK 뉴스쿨' 무료 참여자 모집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12.1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5일까지 2020년도 신입생 모집 진행
조리학과 20명, MD학과 16명 등 총 64명 선발
SK뉴스쿨 공식홈페이지의 신입생 모집 선발과 관련된 안내페이지(사진제공=SK뉴스쿨 홈페이지 캡쳐)
SK뉴스쿨 공식홈페이지의 신입생 모집 선발과 관련된 안내페이지(사진제공=SK뉴스쿨 홈페이지 캡쳐)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청년의 자립을 돞기 위한 SK의 교육 프로그램인 'SK 뉴스쿨'이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SK행복나눔재단이 12월 10일 밝힌 내용에 따르면 'SK 뉴스쿨'은 오는 2020년 신입생 총 64명을 선발하기 위한 모집 과정을 진행한다.

SK뉴스쿨은 SK행복나눔재단과 행복에프앤씨재단이 함께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립 의지를 지닌 20대 청년들에게 무료 직업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종이다.

학력, 스펙 등과 관련 없이 교육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1년 동안 직업 및 직무와 관련된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비는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각 산업에 근무하는 현업 실무자들의 교육을 통해 전문 이론과 현장 실습, 인문비전 교육 등을 이수 받을 수 있으며, 산업 현장에 최적화된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생들은 국내 유명 오픈마켓, 대기업, 특1급 호텔, 미슐랭 레스토랑 등에서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올해 교육에는 조리학과 20명, F&B학과 20명, MD학과 16명, 정보보안학과 8명 등 총 64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교육생 선발은 서류전형 이후 합격자에 한해 면접, 예비과정 등을 거쳐 최종 결정된다.

특히 라이프 스타일과 유통 트렌드를 다루는 MD학과와 정보보안 전문가로 성장할 수있는 정보보안학과를 신규 개설해, 미래 직업 트렌드와도 걸맞은 인재양성에 주력한다.

SK 뉴스쿨에 대한 지원 자격 및 자세한 내용은 SK 뉴스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