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모바일 개발·기획 분야 경력직 채용
상태바
현대건설, 모바일 개발·기획 분야 경력직 채용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1.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 웹 개발 기획 직무
모바일 앱 UX, UI 설계 및 프로토타입 제작 직무
현대건설 채용공고 이미지(건설워커 홈페이지 참고)
현대건설 채용공고 이미지(건설워커 홈페이지 참고)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현대건설이 1월 15일까지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건설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건설워커는 현대건설이 모바일 개발·기획 분야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담당 직무는 모바일 앱, 웹 개발 기획과 모바일 앱 UX, UI 설계 및 프로토타입 제작을 담당하게된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앱(IOS, Android) 개발, 운영 경력 3년 이상 ▲모바일 앱 UX/UI설계 및 프로토타입 제작 가능 ▲Web(Java, Javascript, ASP.NET) 개발경험 및 소스분석 가능 ▲컴퓨터·IT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등이다.

채용 형태는 정규직 또는 계약직으로 진행되며, 근무지는 서울에 위치한 현대건설 본사다.

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한다. 지원자는 병역필 또는 병역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와 신체검사를 거친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현대건설 홈페이지 인재채용을 통해 온라인 접수만 받고 있으며 증빙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참석 전 당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