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2700명 대규모 채용 진행..제주 드림타워 건설 속도 높여
상태바
롯데관광개발, 2700명 대규모 채용 진행..제주 드림타워 건설 속도 높여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1.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추진, 호텔 객실, 식음료 부문 등 다양
제주 도내 특성화고 중심 취업설명회 및 잡콘서트 개최
롯데관광개발이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대규모 인력보강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이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대규모 인력보강에 나선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제주에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건설 중인 롯데관광개발이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통해 인력 보강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사람인, 잡코리아 등 구직사이트를 통해 신입사원 및 주임급 경력사원 공개채용 소식을 알렸다. 알려진 채용 규모는 신입과 주임급 경력직을 모두 합쳐 2700여 명 수준이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롯데관광개발이 추진 중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건설에 속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해석된다

신입사원 채용 부문은 호텔 객실 부문, 인사·경영 등 지원부서 부문, 식음료 부문, 카지노 부문 등이다. 각 부문 별 채용 인원은 채용공고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채용을 통해 제주지역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22일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잡콘서트를 열고, 제주고 등 도내 특성화고와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취업설명회를 연다.

이번에 채용된 신입사원은 개인 능력과 선호에 따라 2~3년 내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되며, 전세계 하얏트 그룹에서 인턴십 트레이닝 기회도 제공받는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10월 제주대, 제주 국제대, 한라대, 한국폴리텍대학 제주 캠퍼스, 제주관광대 등 5개 대학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맞춤형 인재양성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