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블랭크코퍼레이션·JTBC미디어텍·현대홈쇼핑 등 인재 모집
상태바
펍지·블랭크코퍼레이션·JTBC미디어텍·현대홈쇼핑 등 인재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1.2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방송기자, 그래픽 엔지니어, 무대 디자이너, PA, PD 등 다양
현대홈쇼핑 등 채용속보
현대홈쇼핑 등 채용속보

[리크루트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잡에서 방송, 언론인, 엔터테인먼트 등 미디어 분야 채용 속보를 발표했다. VOA(Voice of America), 펍지 , 블랭크코퍼레이션, JTBC미디어텍, 제이알미디어, 현대홈쇼핑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VOA(Voice of America)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방송 경력 기자이며, 이메일을 통해 2020년 01월 24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MS워드/PDF 파일로 작성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해당 경력 15년 차 내외이다.

■ 펍지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그래픽 엔지니어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02월 02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Pre-Test △ 실무자 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그래픽 프로그래머 경력 1년 이상이며,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와 Unreal Engine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 블랭크코퍼레이션에서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상/디자인/스탭이며, 채용 시까지라 영상과 디자인 정규직 포지션은 홈페이지, 스탭 포지션은 이메일을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 절차의 정규직 포지션은 △ 서류전형 △ 피플 면접 △ 현업 면접 △ CEO 면접 △ 최종 합격이며, 스탭 포지션은 △ 서류전형 △ 피플/현업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관련 업무경력 5년 이상의 보유자이며, 관련학과(애니메이션과, 디자인과 등) 졸업한 분과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진행 경험이 있는 분을 우대한다.

■ JTBC미디어텍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제작 디자인과 무대 디자인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01월 27일(월) 18시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공통으로 입사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합격자 발표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제작 디자인 경력의 경우 3년 이상 8년 이하인 자와 그래픽 사용이 필수이며, 무대 디자인은 경력 5년 이상, 그래픽 프로그램 사용 필수이다.

■ 제이알미디어에서 신입직·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상 편집 PD,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동영상 촬영 및 편집이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01월 24일(금)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 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대학 2, 3년제 이상 졸업생과 2001년생 이상 1989년생 이하이며, 공모전 입상자,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인근 거주자를 우대한다.

■ 현대홈쇼핑에서 신입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모바일라이브 PA이며, 현대백화점그룹 통합채용사이트의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2020년 01월 22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본사 홈페이지 입사지원서이며, 증빙서류는 합격자에 한하여 실무면접 후 제출한다. 전형 절차는 △ 서류 전형 △ 인성 검사 △ 실무 면접 △ 건강 검진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6mm 카메라 촬영 가능자와 경력자, 생방송 FD 경력자를 우대한다.

그 밖의 해커스어학원(신입직/2020년 01월 31일까지), 컴투스(경력직/2020년 01월 31일까지), 엔에이치엔 (경력직/2020년 02월 0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