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업 이노그리드, 대규모 공개채용 진행
상태바
클라우드 기업 이노그리드, 대규모 공개채용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2.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그리드 비전 2025 플러스' 실현 위한 인력 보강
본사 및 계열사 등 우수 인재 선발 위해 채용 확대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이노그리드가 공개채용 소식을 알렸다.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이노그리드가 공개채용 소식을 알렸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기업 이노그리드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대규모 공개채용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올해 목표 중 하나인 ‘이노그리드 비전 2025 플러스’ 실현을 위한 것이다.

공개채용은 이노그리드 본사와 부설연구소, 자회사 등으로 채용분야를 대폭 확대한 점이 눈길을 끌었다. 토종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및 AI에 관심 있는 유능한 인재영입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의사로 보인다.

이노그리드 부설연구소 클라우드 개발센터에서는 클라우드 인프라 개발 및 클라우드 플랫폼 개발 부문 신입과 경력을 모집하며 클라우드 전략연구 기획본부에서는 웹서비스와 기타 응용 프로그램 개발 부문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이어 클라우드 솔루션 디자인실에서는 UI/UX 디자인 부문 인턴을 채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클라우드 솔루션 기술지원 본부에서는 클라우드 시스템 엔지니어&클라우드 시스템 품질보증 부문 신입과 경력을 선발한다. 

클라우드 퍼블릭 사업본부에서는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클라우드 영업 ▲클라우드 솔루션즈 아키텍트(Cloud Solutions Architect) 등이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본부에서는 ▲클라우드 시스템 엔지니어(Cloud System Engineer) ▲클라우드 모니터링 서비스 개발자(Cloud Developer) 분야의 신입과 경력직을 뽑는다.

이밖에 경영 지원 본부에서는 인사·총무 경력직을, 자회사 이노커스에서는 DT 개발본부 빅데이터 SW개발 부문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및 인적성 검사,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접수는 채용홈페이지나 잡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2월 말까지 모집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