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AI·클라우드 등 전 분야 연구원 300명 신규 채용
상태바
티맥스, AI·클라우드 등 전 분야 연구원 300명 신규 채용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2.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클라우드 사업 본격화 위한 발판 다지기 나서
티맥스 사옥
티맥스 타워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티맥스가 대규모 채용 계획을 발표했다. 티맥스3사(티맥스소프트, 티맥스데이터, 티맥스A&C)는 올해 R&D 전 분야에 걸쳐 대규모 신입 연구원 300여명을 채용한다.

티맥스는 이번 대규모 채용을 시작으로 AI·클라우드 사업 본격화에 나선다. 티맥스는 최근 티맥스오에스의 사명을 티맥스A&C로 변경하고 AI, 클라우드, 운영체제, 오피스(Office), 스페이스(Space)에 특화된 5개의 자회사를 설립한 바 있다.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데이터 역시 기존 제품을 클라우드 환경에 적용하며 플랫폼·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있다.

티맥스는 신규·경력 채용을 통해 3사와 티맥스A&C 산하 자회사의 외연을 확대한다. 올해에는 기업 인프라와 플랫폼부터 B2C 사용자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AI·클라우드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대기업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공채 폐지, 소규모 선발 채용 트렌드 속에서 티맥스의 대규모 채용은 티맥스가 인재 중심 경영을 통해 AI·클라우드 영역에서 리더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라며 “AI와 클라우드의 분야별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해 강력한 IT 인재들과 함께 AI·클라우드 시대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