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펀딩, 2020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상태바
투게더펀딩, 2020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2.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개발 및 기획 분야 등 플랫폼 구축 인재 중점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투게더펀딩이 2020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부동산담보 1위 P2P금융 투게더펀딩은 2020년 상반기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P2P금융법) 시행에 대비해 인력을 대거 채용할 예정이다.

투게더펀딩은 2020년 상반기 공채를 통해 ▲IT 개발 및 기획 분야 ▲데이터 분석 ▲웹디자이너 ▲마케팅 담당 ▲재무회계 담당 ▲HR 담당 ▲법률지원 담당 ▲심사 담당 ▲법인투자 담당 등의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투게더펀딩의 채용공고는 투게더펀딩 홈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 사이트에서도 확인/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경력지원 시), 개인 포트폴리오 등을 지원 직무와 직급별 상황에 맞게 제출하면 된다.

투게더펀딩은 현재 70여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2021년까지 약 100명 이상의 맨파워를 구성한다는 방침이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투자자에게 안전하고 다양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운영하는 P2P 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결국 인재가 무엇보다 소중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공채를 통해 투게더펀딩을 함께 성장시켜 나아갈 인원이 대거 충원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