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S국민연금·가스안전공사 공공기관 청년 모집 소식
상태바
NPS국민연금·가스안전공사 공공기관 청년 모집 소식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2.1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연금공단·가스안전공사·교통안전공단·국립암센터 등
인크루트가 공공기관 인턴 채용 소식을 알렸다.
인크루트가 공공기관 인턴 채용 소식을 알렸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취업포털사이트 인크루트가 NPS국민연금공단,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교통안전공사 등 주요 공공기관의 청년인턴 모집 소식을 알렸다.

국민연금공단은 본부를 포함한 전국 지사에소 총 236명을 선발한다. 선발 인원은 일반 청년인턴과 고졸 청년인턴을 포함한 숫자다.

선발된 인턴은 3월부터 6월까지 사업장 및 가입자 관련 업무 지원을 담당한다. 입사지원은 2월 17일 오후 6시까지 국민연금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가스안전공사는 지역주도형 청년 인턴을 채용한다. 총 채용인원은 292명이다. 모집 지역은 부산 본부를 포함해 충북, 경기, 경남, 제주 등이다.

인턴입사 시 LP가스 안전점검, 현황 조사 및 교육, 홍보 업무를 담당한다. 최종 수료자는 향후 2년간 신입직원 서류 전형시 우대 가점을 받을 수 있다. 지원서 제출은 오는 2월 25일 오전 11시까지 가능하다.

교통안전공단도 각 지역본부에서 청년 인턴을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행정직, 기술직, 자동차검사 보조, 피해 가족 지원업무 등이다. 지원서 마감일은 지역 본부마다 상이하다.

국립암센터는 임상병리사, 방사선사, 보건행정 등 전문인력 인턴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월 21일까지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은 연구직 인턴 채용에 나선다. 모집 인턴 분야는 행정 인턴과 연구 인턴이다. 행정 인턴은 학사급을 연구 인턴은 석사급을 선발한다. 입사하게되면 연구 사업 지원 업무를 맡는다.

해당 분야 학위 취득자 중 신규졸업자를 우대하며 졸업예정자 및 재학생의 경우 지원이 불가능하다. 근무 기간은 올해 12월 말까지다. 입사 지원은 오는 2월 25일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