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2020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상태바
BGF리테일 2020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3.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상반기 신입 공채 서류접수
인턴십 프로그램·경력사원 수시채용 확대
사진제공 BGF리테일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편의점 CU 운영업체 BGF리테일이 올해 코로나19의 악재 속에서도 신입사원 공채를 평소때와 동일하게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인턴십 프로그램·경력사원 수시 채용은 확대한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기업들이 신규 채용을 하지 않거나 규모를 축소하는 등 취업문이 급격히 좁아지고 있다. BGF리테일은 취업준비생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정부 고용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올 상·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예정대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달 23일부터 상반기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4년제 대학교 졸업 및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전역(예정) 장교를 대상으로 다음달 6일까지 BGF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받는다.

상반기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직군 ▲전략기획직군 ▲재경지원직군 ▲상품운영직군 ▲전문직군 총 5개이며 서류 전형 ▲ 인적성 검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현장 실습 ▲ 최종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캠퍼스 리크루팅 등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생략하고 대신, 동영상 컨텐츠를 제작해 CU 공식 SNS(사회관계망) 등 온라인으로 채용 정보를 전달한다.

또 AI(인공지능) 면접을 통한 비대면 방식의 인적성 검사를 시행한다. AI 인적성 검사는 전형 기간 내 지원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웹캠이 설치된 PC나 노트북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