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삼성서울병원 등 신입/경력 모집
상태바
현대홈쇼핑, 삼성서울병원 등 신입/경력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4.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데이터방송 PD, 동영상 콘텐츠 제작자, 디지털 미디어 플래너 등 다양
방송, 미디어 분야 채용속보
방송, 미디어 분야 채용속보

[리크루트타임스 이효상 기자] 현대홈쇼핑, 삼성서울병원, 인크로스, 미래아이엔씨 등에서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중이라고 미디어잡에서 전했다.

■ 현대홈쇼핑에서 데이터방송 PD 경력자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데이터 방송 녹화, 연출, 운영, 프로그램 기획 및 콘셉트 설정 등이다. 4월 19일(일)까지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 채용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며, 홈쇼핑 생방송 및 데이터방송 연출 경력 2년 이상을 모집하고 있다.

■ 삼성서울병원에서 의학정보팀 소속 동영상 콘텐츠 제작자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영상 촬영 및 편집 경력 3년 이상의 경력자이며, 모션그래픽, OAP, 촬영 등의 일을 담당하게 된다. 4월 16일(목)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포트폴리오를 채용담당자 메일로 제출하여야 한다.

■ 인크로스에서 디지털 미디어 플래너를 모집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미디어 플래닝 등이며, 미디어렙사, 대행사 근무 경력 1년에서 5년 사이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 방법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미래아이엔씨에서 네이버&카카오 마케팅 AE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시 부산진구이다. 서류 접수는 6월 25일(목)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 한국패션뉴스에서 취재기자 및 광고기획 및 영업 담당자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4월 22일(수)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제출하면 된다. 웹 기획과 퍼블리셔의 경우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 이큐브랩에서 전략운영팀 영상 제작 담당자를 채용한다. 업무 내용은 회사소개, 제품 소개 등의 영상 콘텐츠 기획과 제작 업무이며,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익숙한 분, 유관 업무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4월 23일(목)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가능하다.

그 밖의 한글과컴퓨터, 서울문화사, 라인게임즈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