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상태바
웹케시그룹,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채 실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4.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5일까지 6개 직무, 40여명 채용 
인턴 기간 뒤 평가 거쳐 정규직 전환
비즈플레이, 쿠콘 등 그룹사도 채용 진행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그룹이 4월 15일까지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웹케시그룹은 이번 공채에서 ▲개발 ▲사업 ▲상품기획 ▲정보보호 ▲시스템관리 ▲행정 6개 분야의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4월 15일까지로 잡코리아, 사람인 등 취업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 면접 및 인·적성검사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인턴 기간을 거친 뒤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의 회사로 소속이 결정된다.

웹케시그룹은 코스닥 증권시장에 상장한 국내 1호 핀테크 기업 웹케시의 그룹사로, B2B 핀테크 사업과 비즈니스 정보 제공,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들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을 위해 사내 카페테리아·리프레쉬 스페이스 운영, 임직원 콘도 운영, 주택자금 이자 지원, 기숙사 운영, 상설 아카데미 운영, 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지원, 복지몰 운영, 탄력근무제·시간선택제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웹케시그룹 인재개발부 신정호 부장은 “웹케시그룹은 B2B 핀테크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한다”며 “꿈과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