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용연계형 역대 최대 규모 인턴십 채용 개최
상태바
카카오, 채용연계형 역대 최대 규모 인턴십 채용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4.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출범 이후 첫 서비스 분야 인턴 채용
학력·전공 무관 누구나 지원 가능..5월26일까지
카카오에서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카카오에서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IT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카카오에서 2020년 상반기 대규모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 이번 인턴십 채용은 카카오가 출범한 이후 처음 서비스 되는 분야에서 이뤄져 더욱 눈길을 끈다.

서비스/비즈 분야 인턴십은 모집 과정에서 세부 직무 구분 없이 선발한다.

개발 분야와 서비스/비즈 분야에서 선발하는 카카오의 이번 인턴십은 학력 및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개발 분야는 △Server △Client(Android, iOS, Front-End, Windows) △Infra △Data Science(ML/Algorithm, Statistics/Analysis)등으로 구분 모집한다.

인턴십 지원은 4월 20일부터 다음달인 5월 6일 오전 11시까지 카카오 영입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해당 과정 합격자는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며 이들 중 6월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인턴십 과정을 수행하게 된다.

인턴십 수행 과정을 거쳐 정규직으로 입사한 경우 서비스 기획, 사업기획, 마케팅, BX, UX, UI 등 직무분야에서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김정우 카카오 전략인사실장은 "올해 카카오톡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카카오의 넥스트를 함께 준비하며 호흡해 갈 ‘디지털 네이티브’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모집 분야를 확대해 선발하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자율과 책임, 수평 등 카카오만의 생동감 넘치는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