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언택트 면접대비 모의 화상면접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크루트, 언택트 면접대비 모의 화상면접 서비스 제공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5.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7일, 5월 14일, 5월 21일, 5월 28일 4차례 진행
구직자 진로설계, 자소서준비, 면접준비, 공채특강 등 제공
취업 사이트 '인크루트'에서 구직자를 위한 모의 화상면접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업 사이트 '인크루트'에서 구직자를 위한 모의 화상면접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공공기관 및 대기업 등 비대면 채용방식이 확산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채용 트랜드로 인해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들은 골머리를 앓게된 셈이다. 

이에 취업포털사이트 인크루트는 구직자들의 취업준비를 돕기 위해 ‘실전 같은 모의 화상면접’을 개최한다. 모의 화상면접은 실제로 기업에서 적용 중인 인크루트 화상면접 솔루션을 통해 진행돼 구직자들에게 효율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취업 준비생들은 모의 화상면접을 통해 실전감각을 익히는 것과 동시에 상세한 면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의 화상면접 면접관 역할은 잡앤킬 정대웅 대표가 맡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이력서 작성 후 면접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의면접은 5월 7일, 5월 14일, 5월 21일, 5월 28일 목요일 오후 4시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인크루트는 참여 신청자 중 당첨자를 선발해 1시간 30분가량의 모의 면접을 제공한다. 모의 면접 이후에는 면접 피드백도 지원된다.

이밖에도 인크루트 취업학교는 비대면 채용에 대비하여 ▲진로설계 ▲자소서준비 ▲면접준비 ▲공채특강까지 모든 형태의 언택트 취업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는  “코로나19로 새로운 채용방식이 요구되는 지금, 인크루트 화상면접 솔루션을 통해 구직자들이 언택트 채용을 접하고 실전감각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