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18∼29일 '릴레이 채용의 날' 운영
상태바
고양시, 18∼29일 '릴레이 채용의 날' 운영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5.1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면접기회 확대 목적..4월까지 총 3회 진행
지난 2월 열린 릴레이 채용의 날 현장 모습. 사진제공 고양시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경기 고양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줄어든 현장 면접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날짜별·시간대별로 나눠 매월 '릴레이 채용의 날'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동안 집합 형태로 일산동구 장항동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운영하던 통합일자리 박람회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올해 2월부터 릴레이 형식으로 변경해 4월까지 총 3회 센터와 구인 기업체에서 진행됐다.

이를 통해 구인기업 35개사와 구직자 150여명이 채용 대행 서비스를 비롯한 비대면 화상 면접과 동행 면접 등에 참여했다.

고양시는 이어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과 안전한 일자리 매칭을 위해 이달 18∼29일 2주간에 걸쳐 '릴레이 채용의 날'을 운영할 예정이다.

채용의 날은 센터와 구인 기업체에서 직접 이뤄진다. 채용 일정은 15일부터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는 지난달 비대면 취업 시장의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취업특강 1탄 '온라인 입사 지원전략'을 선보인 데 이어 오는 14일에는 '일자리센터 200% 활용 팁'이라는 주제로 취업특강 2탄을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블로그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