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그룹, 내달 8일까지 게임분야 신입사원 공채 진행
상태바
NHN그룹, 내달 8일까지 게임분야 신입사원 공채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5.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8일까지 서류접수 진행..최종 합격 발표는 7월 중
게임 개발, 디자인, 기획 부분 신규 채용
NHN그룹에서 게임 분야 신규채용을 진행한다.
NHN그룹에서 게임 분야 신규채용을 진행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NHN은 ▲한게임(게임)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TOAST(기술) ▲생활 플랫폼 페이코(PAYCO) 등 4차 산업의 핵심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게임 분야 개발과 디자인(UI/원화), 기획 등 세 가지 부문에서 진행된다.

이번 게임직군 신입사원 모집이 ‘Game Changer 1기’로 명명된 점운 주목할 만 하다. NHN에서 매년 하반기 개발직군 신입사원 채용에 있어 ‘TOAST Rookie’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써온 것처럼, 매년 게임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정례화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

앞으로 NHN 그룹사게 게임 부분에 전략적인 투자를 진행할 것으로 예측되는 바이다.

채용 대상은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서, 병역필 혹은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6월 8일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한 후 신청할 수 있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전과제(기획/디자인)와 온라인 프리테스트(개발)를 진행한다.

상기 과정을 통과하면 1차 면접인 ‘T인터뷰’와 2차 면접인 ‘C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말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NHN과 게임부문 개발 자회사인 NHN빅풋, NHN픽셀큐브, NHN스타피쉬에 근무하게 되며 최종 근무 부서는 본인 의사 및 면접 전형 결과를 반영해 결정된다.

한편 NHN 그룹사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면접은 화상 면접방식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와같은 일환으로 채용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채용 설명회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디자인과 개발, 기획 각각 직군 별로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