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20년 하계 관공서알바 채용관 오픈…6월 말까지 운영
상태바
알바몬, 2020년 하계 관공서알바 채용관 오픈…6월 말까지 운영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5.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구, 영등포구, 평택시 등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모집 중
알바몬, “지역별 관공서 알바 채용정보 한 곳에” ⓒ알바몬
알바몬, “지역별 관공서 알바 채용정보 한 곳에” ⓒ알바몬

[리크루트타임스 이효상 기자]   ‘관공서 알바’ 채용 시즌이 돌아왔다.  알바몬이 지역별 관공서 알바 채용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0년 하계 관공서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사무실에서 근무할 수 있는 관공서 아르바이트는 여름철 대표적인 꿀알바로 꼽힌다. 알바몬 관계자는 “관공서 알바는 최근 조사에서 대학생 10명 중 9명이 선호한다고 답할 만큼 인기가 좋은 아르바이트”라고 설명하며 “쾌적한 근무환경과 행정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점 등 장점이 많지만, 자치구별 채용조건이 상이해 세부요건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알바몬 ‘2020년 하계 관공서알바 채용관’에서는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모집 대상 등 지역별 관공서 알바 채용 세부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공서알바 채용관 서비스는 PC는 물론 모바일 알바몬웹과 알바몬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알바몬 관공서알바 채용관에서는 △영등포구청, △구로구청, △마포구청, △안산시청 등 주요 관공서의 아르바이트생 모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은 전국 관공서 알바 채용이 진행되는 6월 말까지 채용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