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2020년 경력사원 공개 채용
상태바
버즈니, 2020년 경력사원 공개 채용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6.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기간은 채용 시까지..규모는 20명 선 될 듯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2020년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홈쇼핑모아(QA, UX 디자이너, 제휴 매니저, 프런트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프로덕드 매니저) ▲모아리포트(프런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모아애드(프로덕트 매니저) ▲버즈니 AI Lab(프런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리서치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경영전략(백엔드 엔지니어)이며, 규모는 약 20명이다.

모집기간은 채용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직무별 자격요건 및 지원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즈니가 운영하는 홈쇼핑모아는 홈쇼핑 및 T커머스 등 총 18개 채널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홈쇼핑 통합 편성표, 검색, 방송알람, 실시간 시청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13년 서비스를 처음 시작해 5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넘었고, 매월 약 1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버즈니는 지난해 10월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로부터 각각 '일 생활 균형 우수기업'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영국 파이낸셜타임스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에서 선정한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0'에 이름을 올렸다. 

김용문 버즈니 운영 총괄이사는 “버즈니는 스스로의 역량을 마음껏 실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회사”라며 “커머스 AI 기술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더 많은 가치를 함께 만들어갈 우수한 인재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