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정규직·인턴 등 19명 공개채용
상태바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정규직·인턴 등 19명 공개채용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6.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 18일까지 각각 접수.. 워크넷 사이트 통해 지원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해양수산부 산하 연구관리 기관인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은 정규직 연구원 7명, 대체인력 2명 및 청년인턴 10명 등 총 19명의 신규직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방식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능력중심 블라인드 채용으로 인적사항 등의 기재란을 없애고 직무능력에 기반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R&D기획, 사업관리, 기술사업화, 정책개발 등이며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연령, 성별 및 학력에 제한이 없으며,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채용비리에 연루돼 합격이 취소된 자로 취소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않는 자와 비위면직자 등 취업제한자로 취업제한기간 중에 있거나 퇴직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않는 자는 지원할 수 없다.

정규직 연구원 및 체험형 청년인턴의 접수기간은 6월 11일~6월 1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온라인 접수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연구원은 전일제 6명, 주 20시간 시간선택제 1명 채용 예정이며, 체험형 청년인턴은 근무기간을 2가지(5개월 6명, 1개월 4명)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대체인력의 접수기간은 6월 3일~6월 18일 오후6시까지이며, 워크넷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 공공기관 알리오 홈페이지, 나라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