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네오플,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6.1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력 및 경력 무관, 접수 마감은 7월 3일
20일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 개최
네오플 2020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메인 포스터.  자료 제공 네오플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네오플이 오는 7월 3일까지 올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오플은 2005년 전 세계 약 7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기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다. 이외에도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공개채용은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술지원, 해외사업, 멀티미디어, 경영지원, 웹 등 PC온라인 및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다르다. 서류 접수는 7월 3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후 서류 검토, 테스트,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네오플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를 개최,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강연 및 채용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송재덕 네오플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멋진 사람들이 멋진 것을 만들어 낸다’는 믿음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며 “네오플과 함께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