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개발 경력자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카카오페이, 개발 경력자 공개채용 실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6.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접수 마감..7개 부문 80여명 동시 모집
카카오페이 '2020 개발 경력 공개 채용' 안내문. 자료제공 카카오페이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카카오페이가 경력자 공개 채용에 나선다. 카카오페이는 2020 개발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은 오는 23일까지 카카오페이 공채 안내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경력 공채는 ▲서버 ▲안드로이드 ▲iOS ▲Front-End(웹 개발) ▲데브옵스(DevOps) ▲오픈소스(Kafka) 엔지니어 ▲ QA 등 총 7개 부문, 80여명을 동시 모집한다. 온라인 테스트 및 1·2차 인터뷰를 통해 7월 13일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공채가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형 기간도 최소화했다. 평균적으로 1~2달씩 소요됐던 채용 전형을 서류접수부터 최종 합격 안내까지 총 27일 내로 압축해 진행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면접을 진행하기 전 체온을 측정하고, 현장에서 마스크를 지급한다. 지원자별 상황에 따라 원격 인터뷰도 병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이번 공채가 최대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형 기간도 최소화했다. 평균적으로 1~2달씩 소요됐던 채용 전형을 서류접수부터 최종 합격 안내까지 총 27일 내로 압축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와 관련된 회사 소개 영상인 크루 인터뷰를 포함해 채용 일정, 모집 분야, 기타 안내 등은 카카오페이 공채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