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아리랑TV, 유망 스타트업 해외 소개 지원
상태바
산업은행-아리랑TV, 유망 스타트업 해외 소개 지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7.2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30분 방송
총 30개 유망기업을 전세계 105개국에 소개
산업은행이 아리랑TV를 통해 유망스타트업 해외 홍보를 지원한다.
산업은행이 아리랑TV를 통해 유망스타트업 해외 홍보를 지원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산업은행과 아리랑TV가 'K_Tech Innovators(케이테크 이노베이터스)'를 공동 제작해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전세계에 홍보할 예정이다.

산업은행은 스타트업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위해 아리랑TV의 프로그램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케이테크 이노베이터스는 7월 21일부터 9월 2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30분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산업은행 투자기업 27개사와 함꼐 새롭게 운영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KDB NextONE(넥스트원) 참가기업 3개사 등 총 30개 유망기업을 전세계 105개국에 소개할 예정이다.

KDB Next ONE은 산업은행 자체 보육프로그램이;다. 올해 15개사를 처음 선발했으며 마포혁신타운(FRONT1) 내 입주를 지원하고 보육·컨설팅·금융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 스타트업의 혁신기술과 비즈니스 환경을 해외시장에 홍보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된다.

산업은행은 "코로나19로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망 스타트업의 비대면 마케팅 및 영업 채널 확보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제작 영상은 스타트업이 투자유치(IR) 및 해외 마케팅을 위해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