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대입 수시 전략·노하우 공유 입시설명회 연다
상태바
메가스터디, 대입 수시 전략·노하우 공유 입시설명회 연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7.2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연고 SKY 대학 진학 준비중인 '초상위권' 학생 대상 설명회 진행
8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자연계열 2021년 대학 수시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자연계열 2021년 대학 수시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메가스터디학원에서 2021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2021 자연계 초(超)상위 수시 실전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21 자연계 초(超)에서 '초'가 내포하는의미는 '뛰어넘다'다. 메가스터디는 그 의미를 담아 최상위권, 그 이상의 실력을 보유한 학생들을 '초상위'라 정의하고 이에 맞는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설명회를 준비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8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된다. 설명회에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최상위권 대학 및 의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수시 지원전략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에는 자연계 최상위권 학생들이 모인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대합격관 정해훈 원장, 신영철 대입전략연구소 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이들은 수년간 축적된 입시 결과 데이터를 토대로 수시 모집 전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이에 따른 대비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입시 전문가와의 1:1 수시지원전략 컨설팅을 지원해 최상위권 학생들의 수시 지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연계 초상위 맞춤 정보 '수시 실전전략 자료집' ▲논술 전형 총집합 '수시 논술 전형 자료집' ▲변경된 대입 일정 완벽 반영 '2021 입시일정표' ▲메가스터디 온라인강좌 10% 할인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며, 발열 체크, 손 소독, 설명회장 소독 및 참석자 간 거리두기가 진행된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전례 없는 혼란을 겪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입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강남 팀플전문관, 강북, 노량진, 송파,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성북, 양주 등 11개 직영 학원에서 오는 8월 22일을 시작으로 수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