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고객 상담직 신입·경력 30명 공개 채용
상태바
토스, 고객 상담직 신입·경력 30명 공개 채용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8.3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상담 직군 커스터머 히어로 채용, 14일까지 지원 가능
연봉 3천만원, 정규직 전환 시 30% 인상
고객응대중인 토스 히어로즈팀. 사진제공 비바리퍼블리카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고객 상담 직군인 커스터머 히어로 3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

31일 토스에 따르면 채용을 실시하는 고객 히어로즈팀은 유선과 온라인으로 금융서비스 상담 업무 전반을 담당하며 비대면 고객서비스를 총괄하는 토스의 CH디비전(Customer Happiness Division)소속이다.

토스는 이번 채용인원을 포함해 연말까지 80 여명을 순차적으로 확충해 150여명 수준으로 조직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커스터머 히어로는 경력과 학력 제한 없이 금융 분야 상담 서비스에서 전문성을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9월 14일까지 토스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대면 상담 경험 위주의 경력 지원자나 고객 상담 경력이 없는 신입 지원자들이 참조할만한 우대조건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와 전화 인터뷰, 2차에 걸친 면접을 통과한 합격자는 오는 10월 중 입사하게 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1년 계약직 입사로 정규직 전환 신청이 가능한 조건이다.

입사자는 근속 6개월 이후 본인의 희망에 따라 정규직 전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동료 평가 등의 절차를 거쳐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연봉은 3000만원으로 정규직 전환시 30% 인상된다.

모든 입사자에게는 토스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고객 상담 역량 강화를 위한 집중 교육 및 실무투입 기간 중 1:1코칭 등을 통한 심화 교육 지원이 이뤄진다. 코로나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모든 채용 절차는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