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협력사 47개 강소기업,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SKT 협력사 47개 강소기업,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9.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채용포털 사이트 내 'SK텔레콤 Biz Partner 채용관' 운영
엘케이테크넷, 베이넥스 외 47개 강소기업 참여
SK텔레콤 협력사 비대면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
SK텔레콤 협력사 비대면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SK텔레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해 비대면 채용 박람회인 'SK텔레콤 Biz Partner 채용관'을 운영한다.

온라인 채용사이트 '사람인' 메인화면을 통해 개설된 SK텔레콤 비즈파트너 채용관은 오는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운영된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SK텔레콤 협력사 47개사의 채용 정보와 일정을 상세 확인할 수 있다.

참여 기업으로는 강소기업 엘케이테크넷, 베이넥스, 네오넥스소프트, 와이드넷 엔지니어링, 모비젠 등이다. 참가 회사 업종은 전기통신업,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서비스업 등으로 다양하다.

모집 직군은 연구개발, 경영지원, 현장지원 등으로 각 기업의 채용 요강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상세 확인이 필요하다.

SK텔레콤 비즈파트너 채용관은 참여기업의 채용정보뿐 아니라 참여기업에 대한 회사소개와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담당자와 질의응답도 가능한 점이 특징적이다.

SKT는 협력사 지원을 위해 전문 디자이너를 통한 각 협력사 소개 브로슈어를 제작 지원하며, 협력사별 배너 광고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또 비대면 채용박람회 지원 외에도 SK동반성장아카데미 사이트를 통해 직무 및 ICT 교육을 무상 제공해 협력사 추가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정열 SK텔레콤 SCM1그룹장은 "대기업과 협력사가 함께해야 코로나 위기를 조기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목소리를 경청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