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개발자 오픈 클래스 2020' 개최
상태바
'네이버 개발자 오픈 클래스 2020' 개최
  • 박세진 뉴스리포터
  • 승인 2020.07.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한 정보 언택트 방식으로 제공
신입 개발자 적극적으로 채용 예정
사진출처-네이버
사진출처-네이버

[리크루트타임스 박세진 뉴스리포터] 네이버가 예비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채용설명회 '네이버 개발자 오픈 클래스 202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설명회는 네이버 조직의 다양한 개발 직군과 업무 환경, 조직 문화, 채용 준비 과정에 대해 현직 개발자들과 인사 조직 리더들이 함께 소개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는 9일까지 오픈클래스 페이지 또는 네이버 채용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대학 재학생과 경력 2년 미만 졸업자가 그 대상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17일부터 6주간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채용 관련 정보·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웹툰 작가와 함께 하는 온라인 사옥 투어와 개발자들이 들려주는 네이버 개발자 생활, 입사 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역량, 각 조직들의 일과 비전 등 예비 개발자를 위한 정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신청 시 예비 개발자들이 궁금한 점을 질문으로 남기면 매주 현직 개발자들의 솔직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8월 중순에는 네이버 개발자 공채 전형에 대한 소개가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예비 개발자들은 네이버 개발 문화와 채용 과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 과정에서 중요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정기 공채 규모는 아직 검토 중이나, 작년처럼 좋은 신입 개발자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라며 "올해는 네이버 입사 준비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미리 알려주고자 더 일찍 오픈클래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