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우아한형제들, 수협은행, AJ기업… 하반기 신입 온라인채용설명회
상태바
한미약품, 우아한형제들, 수협은행, AJ기업… 하반기 신입 온라인채용설명회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9.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16~17 양일간 온라인채용설명회 앞두고 사전질문 접수
송파구청X잡코리아, 하반기 신입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송파구청X잡코리아, 하반기 신입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리크루트타임스 이효상 기자] 한미약품, 우아한형제들(배달의 민족), 수협은행, AJ기업은 어떤 인재를 신입사원으로 채용할까? 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잡코리아가 온라인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잡코리아가 송파구청과 함께 16~17일 양일간 하반기 신입 온라인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송파구청이 주최,  잡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채용설명회에는 한미약품, 우아한형제들, 수협은행, AJ기업이 참여한다. 16일에는 한미약품과 수협은행이, 17일에는 우아한형제들과 AJ기업의 채용설명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설명회에는 해당 기업 인사 실무담당자가 직접 출연, 각 기업의 채용전형과 전략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사전에 접수한 질문을 토대로 20분간의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진다.

이를 위해 잡코리아는 온라인 채용설명회 사전질문을 접수하고 있다. 잡코리아앱 또는 잡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채용설명회 페이지 내 사전질문 코너에접속, 질문하고 싶은 기업에 궁금한 내용을 적으면 된다.  사전질문은 오는 13일 자정까지 접수한다. 특히 해당 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기업의 채용설명회에 사전신청하면 잡코리아가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해당 행사 당일 별도의 안내도 해준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등 정보제공에 목말라 있는 취준생들을 응원하고 구직활동을 돕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송파구청X잡코리아의 이번 온라인채용설명회는 16일, 17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잡코리아 공채 서비스 ‘잡코리아TV’페이지 또는 유튜브 ‘잡코리아TV’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