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 산하기관 등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9월 17일과 24일
상태바
환경부 산하기관 등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 개최...9월 17일과 24일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09.1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분야 취업상담 온라인으로 진행
면접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
9월 17일과 24일 양일간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가 개최된다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환경부(장관 조명래)는 9월 17일과 24일 양일간 '2020 온라인 환경일자리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 환경부 산하기관과 환경기업의 인사담당자가 화상회의 형태로 채용계획을 소개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일자리 정보를 얻기 힘든 환경분야 구직자들에게 12개 환경부 산하기관 및 환경기업의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참여하는 기관과 기업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수자원공사, ▲한국환경공단, 국▲립생태원, ▲한국상하수도협회, ▲한국환경산업협회, ▲㈜에코프로, 인선모터스㈜, ▲㈜대양이엔아이, ▲㈜에코앤파트너스, ▲㈜에코아이, ▲㈜일신종합환경 등이다.

아울러 회사 소개를 비롯해 채용계획 및 절차 등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구직자와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채용설명회 운영사무국 구직자들로부터 사전등록을 받아 설명회 당일에는 인사담당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환경산업협회와 인크루트㈜ 공동운영한다.

이밖에 참여 기관과 기업에서는 구직자들의 취업과 면접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면접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김동구 환경부 녹색전환정책관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채용 의지가 있는 환경기업들과 인재들이 만나서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