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넷에 '온라인으로 구인신청하면 간식으로 응원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워크넷에 '온라인으로 구인신청하면 간식으로 응원해!'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0.1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4일까지 매일 기업 1곳 추첨 후 20만원권 기프티콘 제공
기업이 워크넷에 구인공고를 올리면 매일 1개 기업을 추첨해 기프티곤 20만원권을 주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워크넷홈페이지)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기업이 워크넷에 구인공고를 올리면 매일 1개 기업을 추첨해 기프티곤 20만원권을 주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국고용정보원(원장 나영돈)은 모바일 구인신청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2월 14일까지 워크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인신청하면 간식으로 응원해! Cheer 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워크넷 웹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토·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다수의 아이디를 활용한 중복 참여는 제한된다.

영업일을 제외하고 하루에 기업 한 곳을 무작위로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 기업에는 기프티콘 20만원권,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응모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는 추첨에서는 50만원(1명), 30만원(1명), 20만원권(1명) 등의 보너스 경품이 제공된다.

워크넷에 구인공고를 등록하면 웹, 모바일 서비스에 동시 게재된다. 워크넷은 1천만 명의 구직회원이 하루 동안 약 8천만 회의 페이지 조회를 하고 있다.

구인공고를 올리면 민간 포털, 지자체, 대학 등 약 300여 개 사이트에 동시 게재되므로 기업은 구인공고 등록 시 채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시기 기업의 온라인 구인신청을 장려하고, 구인 절차에 익숙지 않은 소상공인과 소기업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워크넷 기업서비스를 활용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추진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