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서울 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 열려
상태바
'위기를 기회로'..서울 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 열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10.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마케터 및 유튜브 현직자에게 직접 듣는 코로나19 대응 전략
1차~4차 모든 강의 전액 무료..강의 별 선착순 300명 모집
2020 서울 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서울시)
2020 서울 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서울시)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코로나19로 위기에 놓인 관광업계의 재도약을 위해 '2020 서울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를 연다.

서울관광 스타트업 창업 아카데미는 관광 관련 예비 창업자와 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포스트코로나 시대 달라질 관광 트렌드를 소개하고 대응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마케터 및 유튜브 현직자에게 직접 배우는 포스트코로나 시대 대응 전략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놓인 관광업계의 활로를 개척하겠다는 것.

모집 대상은 관광 스타트업 종사자 및 예비창업자, 일반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마케터로 강의 별 선착순 300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10월 28일 오후 1시에 Palo Alto Networks 소속의 앤드류 박이 진행하는 '포스트 팬데믹 트랜드 및 데이터 기반 관광사업 아이디어 발굴'로 포문을 연다.

이후 일주일을 주기로 푸디온 소속의 김태현 강사가 진행하는 '관광 서비스 창업을 위한 컨텐츠 제작 교육',  유튜브 전략 기획팀 크리스틴 리의 '유튜브 현직자에게 듣는 영상제작 방법', OSRAM 소속 Sue Kim이 진행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길잡이:실리콘밸리 전문가에게 배운다'가 열린다.

교육은 온라인 줌과 Flagly 내 강의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되며 실습과 결과물 피드백도 이뤄진다. 교육비용은 전액 무료다.

아카데미 참가 신청은 10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행사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