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공예창업의 등용문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10월 29일 개막
상태바
여성공예창업의 등용문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10월 29일 개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10.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서울시 대표 여성공예정책..창업연계까지 다양한 지원 제공
2020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홍보 포스터
2020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홍보 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2020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이 개최된다.

서울시와 서울여성공예센터에서 진행하는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은 예비 및 초기 여성공예창업가를 발굴해 실제 창업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울시 여성공예정책 대표 행사다.

8회차를 맞이한 올해는 공예창업대전 메인 행사와 함께 차세대 여성공예창업가의 쇼케이스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온라인으로 내용을 제공함과 동시에 방역수칙에도 철저히 만전을 가한다는 방침이다.

또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리미티드 공예 라이브커머스가 제공되며, 차세대 여성공예창업가 60인에 대한 라이브 인터뷰도 진행된다.

아울러 공예창업 및 판로개척에 대한 상담과 선배창업가의 릴레이강연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는 여성공예창업가에 대한 시상식과 시민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송다영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여성들의 공예창업 등용문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을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을 통해 만늘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하며 "여성공예인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