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서울시, 대학생 창업가 혁신상품 판매 지원
상태바
11번가-서울시, 대학생 창업가 혁신상품 판매 지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10.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캠퍼스타운 페스티벌 참여기업 제품 특별전 열어
기획전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제공..NH카드 결제시 20% 할인도
11번가가 서울시 캠퍼스타운에 참여한 대학 창업가들의 혁신 아이템의 판매 지원에 나선다.
11번가가 서울시 캠퍼스타운에 참여한 대학 창업가들의 혁신 아이템의 판매 지원에 나선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서울시와 11번가가 대학생 창업가들의 혁신 제품 소개에 나섰다. 11번가는 '캠퍼스타운 페스티벌' 기획전을 홈페이지 내 구축하고 11월 11일까지 공개한다.

본 기획전에는 '캠퍼스타운 페스티벌'에 참여한 서울 소재 34개 대학교 내 50개 창업팀의 아이디어 상품이 소개·판매된다.

대표적으로는 고려대학교 '로보트리'가 개발한 학습용 종이 로봇키트인 움직이는 종이로봇 '로빗'과 서울대학교 '잇마블'의 건강 도시락 세트인 '맛있저염 도시락' 등이 있다. 기획전에는 다양한 분야의 100여개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동안 참여 판매자들의 판매 수수료를 50% 감면해 지원할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의 구매 촉진을 위해 기획전 내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NH카드 전용 20% 할인 쿠폰 발급 등도 지원한다.

11번가와 서울시가 협력하는 내용에 대한 협약은 '서울시 캠퍼스타운 페스티벌' 행사 마지막 날인 10월 30일에 MOU체결 식을 통해 공식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11번가 이상호 사장은 "비대면 시대에 우수한 혁신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청년 창업가들이 온라인을 발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판매 활성화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시장에 어울리는 특색 있는 상품들을 자주 소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울시, 캠퍼스타운과 긴밀한 협업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