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차 화학·바이오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상태바
‘2020년 2차 화학·바이오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개최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0.11.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학·바이오 기업 우수인재 채용 지원과 채용시장 활성화 위해
기업은 11월 20일 까지 화학ISC로 신청 접수
화학,바이오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강석균 기자] 국내 화학·바이오 분야 일자리를 소개하고 추천하는 온라인 박람회가 개최된다.

켐바이오넷(CHEM-BIO.NET)은 지난 10월에 이어 화학·바이오 기업들의 우수인재 채용 지원과 위축된 채용시장 활성화를 위해 ‘2020년 2차 화학·바이오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지난 10월 1차와 같이 켐바이오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국내 화학·바이오 산업을 대표하는 업종별 단체인 한국프라스틱공업협동조합연합회, 한국석유화학협회, 한국정밀화학산업진흥회, 한국바이오협회가 함께 한다.

참가기업은 켐바이오넷에 구인정보를 등록하고 구직을 희망하는 구직자 중 우수인재를 선별하여 개별 면접을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1월 20일 까지 화학ISC로 참가 신청을 접수하여야 한다.

화학ISC는 동 박람회 참가 기업 중 선정된 기업에 대해 인사부서장 인터뷰 영상 제작과 면접관 대상 면접기법 코칭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켐바이오넷에서 참여기업 정보와 참가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온라인상으로 쉽게 이력서까지 제출 할 수 있다.

켐바이오넷(CHEM-BIO.NET)을 운영하는 화학ISC 신흥순 사무총장은 지난 1차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둔 만큼 이번 일자리 박람회 역시 구직자와 기업이 서로 연결되는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