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ㆍ롯데정보통신 ‘신입사원’, 카카오ㆍ한국화이자제약 ‘동계인턴’   모집 
상태바
LG화학ㆍ롯데정보통신 ‘신입사원’, 카카오ㆍ한국화이자제약 ‘동계인턴’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1.0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세븐, 영업관리(FC) 부문 신입사원 채용
주요 대기업에서 겨울 인재 모시기에 나섰다.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올해부터 신입 수시선발로 전환한 LG는 현재 LG화학에서, 롯데그룹은 롯데정보통신에서 각각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카카오와 한국화이자제약은 오는 겨울 두 달간 근무할 동계인턴을 뽑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11월 현재 신입사원 모집기업 채용소식을 정리해 6일 발표했다.

■ LG화학 신입사원 수시채용
LG화학에서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각각 △전지사업본부 R&D 배터리연구소△첨단소재사업부이다. R&D 지원자는 해당직무 분야 석/박사 학위 취득자 또는 취득예정자여야 하며, 첨단소재사업부에서는 개발, 생산, 품질, 환경안전 직무분야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서 마감일은 각각 이달 8일(전지사업본부) 및 17일(첨단소재사업부)까지며, 세부 전형절차는 LG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롯데정보통신 보안관제직무 부문 신입사원 채용 
롯데정보통신에서는 보안관제직무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자격요건은 전문학사 이상 학력자, 야간근무 및 주/야 교대근무 가능자이며, IT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1차 면접 및 온라인 인성검사> 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오는 9일(월)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코리아세븐 이달 13일(금)까지 영업관리(FC) 부문 신입사원 채용
코리아세븐은 이달 13일(금)까지 영업관리(FC)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수도권, 강원, 경남, 경북, 충청, 호남 등에서 총 00명 충원 예정이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학사 이상 학력자 이며 가맹거래사, 유통관리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인적성 전형은 L-TAB으로 진행하며, 언어이해, 문제해결, 자료해석, 언어논리 등이 평가 항목이다. 이후 리포트 심사>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마찬가지로 롯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 카카오 추천팀에서 겨울 인턴 모집
동계 인턴십 모집도 시작됐다. 카카오 추천팀에서는 현재 겨울 인턴을 모집중이다. 주요 업무내용은 컨텐츠, 사용자 활동정보를 활용한 추천 알고리즘 개발 및 분석, 시스템 연구 분석 및 실험 등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1개 이상의 능숙한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1,2차 코딩테스트> 온라인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이후 인턴십 근무기간은 올해 12월 말부터 내년 2월 말까지 2달간이다. 입사지원은 10일(화)까지 카카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한국화이자제약 내년 1월 초부터 2월 말까지 2달간 겨울 인턴십 참여 인턴 모집
한국화이자제약에서도 내년 1월 초부터 2월 말까지 2달간 겨울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직무는 내과질환사업부 마케팅, 희귀질환사업부 마케팅, Hospital 마케팅, Regulatory Affairs 등이며, 서류접수> 서류검토 및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 최종 후보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오는 8일(일)까지며,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