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ㆍ예금보험공사ㆍ한샘ㆍ대웅제약ㆍ유한킴벌리 등 인턴 채용
상태바
LG화학ㆍ예금보험공사ㆍ한샘ㆍ대웅제약ㆍ유한킴벌리 등 인턴 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1.27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 예금보험공사, 대웅제약은 대학생 인턴
한샘, 유한킴벌리는 대졸 인턴 모집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 인턴 모집이 한창이다.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대학생 인턴 모집이 한창이다. 12월 초까지 LG화학을 비롯해 예금보험공사, 대웅제약 등 주요 기업에서 대학생 인재 선점에 나선 것. 또한 한샘, 유한킴벌리 등에서는 대졸 인턴 모집도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이달 채용중인 인턴 채용소식을 정리해 27일 발표했다.

■  LG화학, 12월 4일까지 대학생 Internship 채용
먼저 LG화학에서는 내달 4일까지 대학생 Internship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석유화학사업 생산기술/생산설비(공무) △첨단소재사업 생산기술/품질/제품개발 △생명과학사업 생산기술/품질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3학년 2학기 또는 4학년 1학기 재학 관련 전공자이며, 영어, 중국어 등 기타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인성검사> 1차면접> 건강검진> 2차면접을 통해 지원자를 평가 및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예금보험공사, 동계 대학생 인턴을 모집
예금보험공사에서는 동계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전형(일반행정/해외제도 리서치), 특별전형(일반행정)으로, 모집대상은 대학교 2~4학년생, 석사 1~2학년생이다. 내년 1월 초부터 2월 말까지 총 7주간 근무하게 되며, 우수인턴 선발자에 한해 신입직원 지원시 서류전형 혜택을 부여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은 12월 7일(월) 18시까지 예금보험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대웅제약, 2021년 상반기 인턴 채용
대웅제약은 2021년 상반기 인턴을 채용한다. 1월초부터 6월말까지 근무가 가능한 자, 학점연계 제도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 또는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면 인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IT, 개발, 관리, 마케팅, 생산, 영상 및 디자인 영업 등이며, 각 포지션 및 직무내용은 분야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서 마감일은 내달 1일(화)까지며, 인성검사, 면접(1차,2차)을 통해 선발한다. 내년 상반기 인턴실습 이후 우수한 성과를 낸 인턴은 채용연계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 한샘, MD, SCM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한샘에서는 MD, SCM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내년 1~2월 중 인턴십이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서류전형 이후 AI역량검사, 1차 실무진 면접, 인턴십 실시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에 한해 최종면접이 예정('21년 2월 말),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지원은 이달 30일(월) 17시까지다.

■ 유한킴벌리, 재무, 원가 기획부문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채용
유한킴벌리에서 재무, 원가 기획부문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졸이상 학력자, 인턴직 6개월 근무후 입사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영어능통자, 재무관련 경력 보유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온라인),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 이후 6개월간 인턴근무,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입사지원은 오는 12월 9일(수)까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