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공룡세계엑스포 관광분야 직원 채용
상태바
고성공룡세계엑스포 관광분야 직원 채용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12.2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4일부터 8일까지 원서 접수
사진은 엑스포 행사장 전경
고성공룡세계엑스포 조직위가 관광 분야의 법인직원을 모집한다. 사진은 엑스포 행사장 전경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가 오는 2021년에 개최될 예정인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준비와 재단업무의 전문성 확보를 위해서 관광 분야의 법인 직원을 다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채용 공고 후 14~18일 서류를 접수했으나, 관광분야의 서류전형 합격자가 없었다. 이에 23일 관광분야 직원 채용에 대한 재공고를 실시했다.

모집분야는 관광 분야 9급으로,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이 일정 기간 이상 있는 사람으로 한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룡엑스포 및 군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021년 1월 4일부터 8일까지 엑스포조직위 사무국 총무팀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 우편으로 제출해야 한다. 1차 서류 전형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펼쳐 업무추진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다음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합격자들은 임용일(2021년 1월 예정)로부터 근무하게 된다.

김영성 총무팀장은 “엑스포의 성공에 무엇보다 중요한 분야가 관광 분야”라며 “기대에 부응하는 엑스포가 되기 위해서 실시되는 이번 직원 채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홍보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