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내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리치앤코, 내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12.3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 서류접수 마감.. 7개 부문 신입 채용
법인보험대리점인 리치앤코가 2021년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 사진제공 리치앤코

[리크루트타임스 손영남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내년 상반기 대졸 신입 사원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선발해 신입 사원(정규직 전환 방식)을 채용해왔던 리치앤코가 2021년부터 신입 사원 채용을 연 1회에서 2회로 확대해 실시한다. 이번 상반기 서류접수 마감은 내달 10일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있다. 

합격자는 2월말부터 인턴사원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며, 6개월 근무 후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 자격은 경력 2년 미만의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와 졸업예정자다. 특히 희망 직무와 연관성이 높은 대외활동 경험을 한 지원자를 우대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법무, 브랜드 마케팅, 개발, 영업관리 등 총 7개 부문에서 00명을 모집한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입사 첫날에는 회사에서 제공한 고급 차량을 타고 출근을 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구내 식당과 사내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인턴십 4개월차부터 50만원 상당의 복지포인트도 지급한다. 정규직 전환 시 1년간 부모님 보험 상품 가입도 지원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리치앤코는 보험GA 업계와 인슈어테크 부문을 통틀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 업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