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쉐어, 스타트업 지원 위해 '폴라리스랩스' 런칭
상태바
폴라리스 쉐어, 스타트업 지원 위해 '폴라리스랩스' 런칭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1.2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라리스 쉐어' 자사 '폴라리스 오피스' 통한 마케팅 활동 지원
창업 컨설팅, 법률자문 서비스, 아이템 개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폴라리스 쉐어에서 제공하는 스타트업 지원 서비스이다. (제공=폴라리스 쉐어)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온라인 지식 컨텐츠 플랫폼 폴라리스쉐어가 자사와 함께 할 스타트업을 찾는다고 1월 28일 발표했다. 

앞서 폴라리스쉐어는 강남구 언주역 인근 200평 규모의 사무 공간을 확보하고 공유 오피스 컨셉의 인테리어 공사가 진행중이다.

스타트업에게 제공될 사무 공간의 이름은 "폴라리스랩스"로 폴라리스쉐어 또는 폴라리스 오피스와 연관된 툴이나 서비스를 기획 중인 업체가 우선 지원 대상이며 폴라리스쉐어와 연관되지 않아도 내부 검토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폴라리스랩스에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사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1억 명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고, 장점은 전 세계를 대상으로 단기간에 자사 서비스 노출 극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이며 243개국에 가입자가 분포되어 있다. 폴라리스랩스는 기존의 공유 오피스 컨셉과 같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며 입주하게 되는 업체는 폴라리스 랩스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창업에 필요한 컨설팅 서비스, 법률 자문 서비스, 아이템 개발 지원, VC, 개인 투자자를 연계한 스타트업의 창업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타트업이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60평 규모의 카페테리아 운영, 입주 업체 전용 회의실, 휴게실 등의 공간도 제공한다. 

입주를 희망하는 업체는 폴라리스쉐어의 소정 양식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접수된 내용을 바탕으로 폴라리스쉐어 서비스와의 연관성, 입주 희망 업체의 성장 가능성, 잠재성, 시장성 등등을 검토하여 최종 입주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는 타 공유 서비스 대비 80%에서 100%까지 지원받아 입주하게 되며 저렴한 유지 비용으로 부담 없이 사업 아이템 개발 및 런칭에 집중 가능하다. 

폴라리스쉐어는 훌륭한 아이템과 기획을 갖고 있으면서도 서비스 런칭이나 창업에 어려움이 있는 역량 있는 스타트업에게는 금번 폴라리스쉐어의 스타트업 창업 지원 서비스가 단비와도 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모두가 상생하자"라는 폴라리스쉐어의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스타트업과 함께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