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그룹, 정규직 채용 연계 인턴쉽 채용 실시...2월 9일까지
상태바
위메이드 그룹, 정규직 채용 연계 인턴쉽 채용 실시...2월 9일까지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1.2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등 5개 개발직군 대상
온라인 코딩테스트, 면접전형 통해 최종선발 예정
위메이드 그룹에서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2월 9일까지 모집한다. (제공=위메이드 그룹)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위메이드에서 자사의 2021년 정규직 채용 연계형 그룹사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인턴십은 2월 9일까지 모집하며 그룹사 중 위메이드와 전기아이피에서 진행되며, ▲웹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게임 서버 ▲게임 클라이언트 ▲서비스 개발 총 5개의 개발직군이 대상이다. 

위메이드는 지원자 편의를 고려한 Quick Apply 도입해 간단한 질문지 작성만으로도 쉽게 지원 가능하고, 온라인 코딩테스트,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3개월 인턴십 과정을 거쳐 평가를 통해 6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인턴십 과정 동안 직무별 자기주도형의 개별 프로젝트 과제가 주어지고, 현업 실무자와의 멘토링 등을 통해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특히, 현재 자사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의 개발 및 서비스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실무 경험을 제공한다. 

또, 위메이드는 임직원 건강 및 업무적 효율을 위해 재택근무 시스템 shift제도를 운영 중으로 이번 인턴십 참가자도 근무 장소와 방법을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선택해 일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인사팀 우병선 부장은 “위메이드에서 첫 실시하는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게임회사에서 개발 역량과 경험을 쌓고자하는 열정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수인재 발굴 및 채용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