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에스앤디, 주택개발사업본부 경력사원 채용… 28일까지 건설워커 입사지원
상태바
자이에스앤디, 주택개발사업본부 경력사원 채용… 28일까지 건설워커 입사지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2.19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부문은 △공사관리 △외주공무 △구매 △설비 △토목 △현장소장 △시공 △품질 △전기 △안전 등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자이에스앤디가 주택개발사업본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19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공사관리 △외주공무 △구매 △설비 △토목 △현장소장 △시공 △품질 △전기 △안전 등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공동주택·주상복합·오피스텔 해당업무 유경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건축공학 및 건축학 전공자 우대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등이다.

입사희망자는 28일까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건설워커를 통한 지원만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GS건설 자회사인 자이에스앤디는 부동산종합서비스기업이다. 주요사업은 건설업을 전방산업으로 하는 주택사업 부문과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HI(Home Improvement)사업부문, 부동산운영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이'에서 파생된 주택 브랜드 '자이르네'와 오피스텔 브랜드 '자이엘라'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