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파이낸셜, 2년 이상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5월 31일까지
상태바
네이버파이낸셜, 2년 이상 경력 개발자 공개 채용...5월 31일까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5.2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분야는 △페이 서비스 Back-End 개발 △페이 서비스 Front-End 개발
네이버파이낸셜 경력 공채 티저 영상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수 기자] 네이버파이낸셜이 경력 2년 이상 개발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페이 서비스 Back-End 개발 △페이 서비스 Front-End 개발 2개 분야이며 5월 24~31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개발자 공개 채용은 경력 2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은 △서류 전형 △온라인 코딩 테스트 △1차 면접 및 인성 검사 △최종 면접을 통해 이뤄진다. 분야별 자격 요건과 직무 등 세부사항은 네이버파이낸셜 인재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금융 이력이 부족해 기존 금융권에서 충분한 서비스를 받지 못한 중소기업(SME)과 씬파일러(Thin-filer) 등 금융 소외계층을 위한 차별화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이버파이낸셜 방성훈 채용 담당자는 “이번 공채는 상반기 동안 부득이하게 기회를 잡지 못한 개발자 인재들이 타깃이다. 네이버파이낸셜은 우수한 기술력과 풍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SME 대출, 후불 결제 등 기존과 다른 혁신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하는 핀테크 산업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나가고 있다”며 “특히 네이버페이는 많은 사용자가 애용하는 서비스인만큼 차별화한 경험을 통해 개인 역량을 성장시킬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파이낸셜은 핀테크에 역량을 집중하고자 2019년 네이버에서 분사했으며, 네이버와 동일한 복지와 개발 문화를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