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앤컬쳐, 경력사원 수시 모집
상태바
커뮤니케이션앤컬쳐, 경력사원 수시 모집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5.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적으로 마케팅과 판매하는 D2C(Direct to Customer) 기업
사내 주거 안정 지원금 제도 통해 최대 5000만원 지원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시니어급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리크루트타임스 김용민 기자] 디지털 브랜드 기업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더 큰 성장에 동참할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2015년에 설립된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소비자가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면서 자체적으로 마케팅과 판매를 하는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이다.

고객의 관심사와 생활패턴 등을 분석해서 브랜드와 제품을 기획하는 연구소와 샘플링 조직, 퍼포먼스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조직 모두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면서 자사몰과 자체 CS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17년부터 선보인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는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를 표방하며 편안하고 슬림한 여성 속옷 시장을 새롭게 창출한 선두주자로, 빠르게 성장해 전체 속옷 시장 10위권 내로 진입하는 등 견고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기존 직원들과 시너지를 내고 더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기 위해 지식과 경험이 많은 경력직을 영입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는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피플팀(인사팀), 패션/리빙 제품 상품기획, UI/UX 서비스 기획, 광고디자인 등 전 분야며 해당 경력 7~8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채용하고 나이 제한은 없다.

회사측에 따르면 커뮤니케이션앤컬쳐의 가장 큰 복지는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비전을 실현해 가는 것이다.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항상 △고객집착하는 태도, 압도적인 1등이 되겠다는 △챔피언쉽, 1 더하기 1은 단순히 2가 아니라 함께 10을 만들어내는 △팀워크 ,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낸다.

구성원에게는 성별이나 연령,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에게나 회사와 함께 성장할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성과에 대한 공정한 평가와 보상을 위해 평가에 있어 업무능력을 제외한 무의미한 요소들은 모두 제거한다. 또한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수평적으로 소통하는 문화 확립을 위해 힘쓰고 누구나 회사와 함께 성장이 가능한 조직문화를 만들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인재들이 다른 고민 없이 업무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내 주거 안정 지원금 제도를 통해 최대 5000만원을 지원하며, 매년 목표 달성 시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3년 근속 시에는 15일의 리프레시 유급휴가가 제공되고 이 외 교육비 및 학습비, 기본 건강검진 외 정밀건강검진을 추가 지원한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인사 담당자는 “수억 명에게 사랑받는 디지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것에 가슴이 뛰는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지원해달라”고 언급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