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막차 공채정보] 마이다스아이티ㆍ서울도시가스ㆍ일동제약 등 대졸신입사원 모집
상태바
[상반기 막차 공채정보] 마이다스아이티ㆍ서울도시가스ㆍ일동제약 등 대졸신입사원 모집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6.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직 공개 채용 나선 기업들!
티맥스그룹ㆍ일동제약ㆍ그린케미칼 등 신입/경력 채용
서울도시가스와 그린케미칼, 일동제약, 티맥스그룹이 우수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리크루트타임스 김용민 기자] 마이다스아이티를 비롯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서울도시가스와 그린케미칼, 일동제약, 티맥스그룹이 우수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원서접수를 진행 중이다. 

잡코리아가 각 사의 채용정보를 정리해 1일 발표했다. 

■마이다스아이티 ‘2021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6/11(12시)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가 2021 상반기 신입사원 열린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사원 모집은 △영업/마케팅 △기술 △개발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쳐 진행한다. 올해 8월 입사 가능한 사람은 학력과 연령의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직무별 상세 지원자격 요건 및 입사 후 수행하게 될 업무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총 5단계로 진행된다. 조직적합도와 직무적합도를 확인하기 위한 AI역량검사를 시작으로 온라인 PT 및 코딩테스트, 최종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모집 기간은 11일 낮 12시까지다. 입사지원서는 마이다스아이티 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서울도시가스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6/9(18시)
에너지 종합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서울도시가스가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기술' 부문으로, 입사 후 공급시설물 관리와 기술개발 등 안전관리와 관련한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중, 화학/기계/전기/전자 등 이공계열 전공자에 한해 주어진다. 

그 외 가스 및 전공 관련 공인자격 소지자와 운전면허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울도시가스의 이번 채용은 인턴 6개월 후, 정규직 전환여부를 결정짓는 형태다. 지원희망자는 이달 9일 오후 6시까지 서울도시가스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그린케미칼 ‘경영기획, 물류자재팀 신입사원 모집’ ~6/6
비이온계면활성제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그린케미칼이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 중이다. 

채용 분야는 경영기획과 물류자재팀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중,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해 채용할 계획이다. 

그 외 물류자재팀 지원자 중 물류관리사 자격증 소지자와 ERP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6일까지 그린케미컬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 가능하다. 

■일동제약 ‘2021년 상반기 정기공채’ ~6/3(23시)
일동제약그룹이 2021년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이번 정기공채에 참여하는 계열사는 △일동제약 △일동홀딩스 △일동히알테크 △CMJC(관계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등이다. 

학사학력 이상 소지자 중 모집 직무 관련 지식 및 경력,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그 외 모집 직무별 상세 지원자격 요건은 잡코리아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 마감일은 이달 3일, 오후 11시까지다. 

■티맥스그룹 ‘2021년 상반기 특별채용’ ~6/6(24시)
티맥스그룹이 2021년 상반기 특별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R&D(연구개발, 웹 퍼블리셔, UX/UI) △일반(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기술(기술지원 엔지니어, IT컨설팅, QA) △글로벌(제품 전략, 기술 번역) 등이다. 

4년제 대졸 이상 졸업자 중 직무 관련 지식 및 경험 보유자에게 지원자격을 부여한다. 티맥스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 받으며, 모집 기간은 6일 자정까지다. 티맥스그룹은 이번 특별채용을 통해 8월 중 입사한 신입 및 경력사원에게는 주식을 액면가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