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7월 온·오프라인 청년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성남시, 7월 온·오프라인 청년채용박람회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6.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티맥스소프트 등 30개 기업 참여
오프라인 면접은 7월 6일~8일 중 판교일자리센터에서 열려
성남시 청년 채용 박람회 홍보 포스터
성남시 청년 채용 박람회 홍보 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성남시가 오는 6월 22일부터 7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 '청년채용박람회'를 연다.

구직자는 온라인을 통해 취업 희망 업체에 입사 지원서를 낼 수 있으며 이후 서류 면접에 통과한 경우 오프라인 박람회에 참여해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오는 7월 2일까지 성남시 채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티맥스소프트, 이오플로우 등 30개사가 구인 기업으로 참여해 인공지능 연구개발(AI R&D), 디지털마케팅, SNS 콘텐츠 제작, 재무회계 등의 분야에서 구직자를 모집한다.

구직 희망자는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취업 희망 기업에 입사지원서를 내면 된다.

기업별 서류심사 합격자는 오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분당구 백현동 판교일자리센터(판교알파 지하광장)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청년채용 박람회에 참여해 현장 면접을 본다. 채용 예정 인원은 모두 80여 명을 채용한다.

시는 구직자의 취업 지원을 위해 현장에서 면접 정장 대여, 지문 적성 검사, 인공지능·가상현실 면접 체험, 취업 상담, 입사지원서 컨설팅 등을 한다.

온라인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하반기 채용 동향과 취업전략, 인사담당자 멘토링 특강, 퍼스널컬러와 이미지 메이킹 등 취업 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